재스미코인 JASMY 코인 정보 호재
일본에서 한때 암호화폐가 유행했던 것을 알고 있나요? 오늘 제가 설명할 코인은 일본 코인 중 한 가지다. 이름조차 일본식으로 느껴졌지만, 그것은 초밥 코인이었습니다. 주식회사 재스미(Jasmiro)는 일본 도쿄에 설립됐으며, 재스미코인은 플랫폼 이용자가 사물인터넷(IoT)으로 생성된 데이터를 사고팔 수 있는 시장 프로젝트를 만드는 것이 주 업무라고 밝혔습니다. 재스미 코인은 여기서 사용되는 화폐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데이터를 보완하고 관리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사용자는 기업과 데이터를 공유할 때 Jasmic Coin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Jasmine 플랫폼의 기술적 특징을 간단히 요약하겠습니다. 재스미는 플랫폼 내에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인 사물인터넷(IoT) 기기에서 생성된 데이터를 판매할 수 있는 데이터 마켓 프로젝트다. 개인 데이터를 중앙 집중식 데이터 서버가 아닌 자체 데이터 보관함에 저장하는 두 가지 핵심 서비스인 Secure Knowledge Communicator(SKC)와 Smart Guardian(SG)은 데이터 보안을 더욱 완화하고 데이터 관리의 위험과 비용을 절감하고자 합니다. 개인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과 데이터를 공유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도 만들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JASMY는 일본에 설립된 Jasmy Incorporated에 의해 발행되었습니다.
재스미코인 특징
SKC: 플랫폼 및 서비스를 이용할 사용자를 등록하기 위한 식별 정보 제공, 개인 데이터를 쌓고 관리할 수 있는 JamsyNet 제공 회사나 조직은 개인 데이터를 보관하는 대신 각 개인으로부터 필요한 경우에만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권한을 얻는 기능도 수행합니다. SG: 기기 소유자 및 관리자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기기 사용 로그를 저장해서 데이터 유출, 위조 및 조작을 방지합니다.
재스미코인 JASMY 호재 전망
시가총액이 너무 낮아 빗썸과 일본거래소에 상장될 줄 알았습니다. 다만 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미국 1위 거래소인 코인베이스에는 상장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하지만 나는 재스미 코인 전망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요에 따라 암호화폐가 오르내립니다. 이제까지 100배 이상 급등한 코인은 많은 사람들의 수요를 끌어모았습니다. 여기서 나는 JASMY의 요구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데이터를 관리해야 하는 사람들입니다. 나는 전 세계에 그런 사람들이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 즉, 투자 할아버지의 메타버스 코인, NFT, 디피 코인 중 저점을 꼽을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재스미 코인의 시세는 지난 6월 22일경 빗썸에 상장됐으며, 15원에 상장된 이후 시세가 급락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3월 21일경 다른 거래소에 상장됐지만 당시 가격은 6000원이 넘었습니다. 그때 무슨 일이 생겨서 100분의 1로 깎였습니다. 재스미 코인의 현재 시세는 8.4원입니다. 6000원대 가격은 8.4원으로 암호화폐의 안타까운 현실을 보여줍니다. 그러니까 가치가 없는 코인을 절대 사지 말라는 거야. 이 같은 코인은 가치가 0이라서 계속 하락할 가능성이 높다. 평상시와 같이 20%를 올리고 -40%를 내리는 과정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이 조심해야 할 코인 중 한 가지라는 것을 당신에게 말해주고 싶습니다.